수원,용인,수지 골프 그립 교체 잘하는 곳 추천 골프샵매장

2023. 8. 28. 17:22골프의모든것/골프용품,선수 장비

반응형

수원, 용인, 수지 골프 그립 교체 잘하는 곳 추천

 

수원,용인,수지수원, 용인, 수지 골프 그립 교체 잘하는 곳 추천 해볼게요! 수원에서 스크린 치다가 수원, 용인, 수지 골프 그립 교체 검색하다가 후기 좋은 골프 그립 교체 잘하는 곳 추천하는 곳 보니 역시나 자주 방문하던  골프 아지트더라고요. 제 캐비어 그립을 보고 자기도 교체하고 싶다고 해서 끝나고 바로 교체하러 방문했어요.

 

아직도 캐비어 그립 인터넷보다 저렴하게 교체까지 해주고 계셨는데 셀프 골프 그립 교체까지 생각하고 있던 찰나에 좋은데 발견했다고 좋아하더라고요. 후기도 워낙 좋은 곳이라서 작은 매장이지만 많은 분들이 재방문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골프 그립 교체는 센터 맞추는게 굉장히 중요한데 좋은 그립 스테이션으로 얼라인먼트 라인을 정확하게 잡아주는 곳인 데다가

그립 교체도 당일 작업으로 빠르게 교체해 주는 곳입니다 : ) 

수원, 용인, 수지 골프 그립 교체 잘하는 곳 추천을 원하시는 분들은 골프 아지트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수원,용인,수지 골프 프라이드 MCC 그립 교체 비용용인,수지,수원 골프 프라이드 CPX 그립 교체 비용수원,용인,수지 골프 그립 교체 잘하는 곳
수원,용인,수지 골프 그립 교체 잘하는 곳 추천

골프 프라이드, 램킨, 캐비어 그립 교체 비용

 

매장에 가면 골프 프라이드, 램킨, 캐비어, 이오믹, 스나이퍼 등등 그립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전부 다 잡아보고 상담받으면서 교체까지 하실 수 있는데요. 골프 프라이드 MCC 그립과 요즘 핫한 CPX 그립까지 고민했는데 아무래도 스크린에서 잡아보고 쳐보기까지 했던 캐비어 그립이 마음에 들었나 봐요.

 

램킨 그립이야 골프 그립 브랜드에서 가장 오래된 브랜드이기 때문에 관심 가지고 크로스라인, 소나 그립 다 잡아봤는데도 캐비어 그립으로 교체했어요.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캐비어 그립 이유가 있어요~ 그리고 인터넷에 판매하고 있는 그립보다 훨씬 저렴하게 판매 중이었고 골프 그립 교체 공임비가 따로 없어서 오히려 인터넷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하다고 좋아하더라고요.

 

골프 프라이드 MCC 그립이나 램킨 소나 그립도 다니던 골프샵들보다 천 원, 이천 원 정도 저렴했어요. 큰 금액은 아니지만 세트로 교환했을 때는 차이가 많이 나겠죠?!

수원,용인,수지 캐비어 그립 교체 비용 가격수원,용인,수지 슈퍼 스트로크 그립 교체 비용
캐비어,슈퍼 스트로크 그립

캐비어, 슈퍼 스트로크 그립 교체

 

캐비어,슈퍼 스트로크 그립으로 교체했어요. 세트로 교환해서 돈이 많이 굳었다 좋아했다는 ㅋㅋㅋㅋ

캐비어 그립은 컬러감 진짜 이뻐서 5개 컬러 전부 고민했는데 레드 중독자라서 강렬한 레드 컬러로 교체해 달라고~ 아이언세트와 드라이버 그립 교체 했는데 색상 너무 이쁘죠?!

 

퍼터 그립도 교체했는데 선택은 슈퍼 스트로크! 제일 비싸기는 하지만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그립인 데다가 아는 그립이라서 그리고 색상이 이쁘다나 ㅋㅋㅋㅋㅋ

슈퍼 스트로크 그립도 예전에는 4만 원이면 교체했던 것 같은데 다들 가격이 올라서 대부분 5~6만 원 받더라고요.....

내 돈 빼고 다 올라가는 이런 물가..... 그래도 골프 아지트에서는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교체가 가능했습니다 : )

 

한 가지!! 저희는 스크린 친 후에 가서 사용할 일이 없었는데 교체는 금방 해주는 곳이지만 교체 후에 3~4시간 적어도 2~3시간은 사용하면 안 된다고 하셨어요. 교체를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생각해 보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용인,수지,수원 골프 그립 교체 잘하는 곳 골프샵매장
캐비어 그립

교체한 캐비어 그립 세트 컬러 너무 이쁘죠?! 캐비어 그립은 이중 구조에 캡이 씌워져 있어서 교체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이 많다고 하니 그냥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한 골프 아지트에서 교체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

 

수원, 용인, 수지, 분당 골프 그립 교체 잘하는 곳 추천한다면 골프 아지트 추천 드립니다!!

용인점에서 교체했는데 수원점도 있어서 편한 곳으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용인점) 📞010-4479-5072

수원점) 📞010-5149-0555

반응형